휴대폰에서 회사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상담솔루션 엘지AI비즈콜입니다.
엘지기업용인터넷전화 고급형센트릭스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나, 향후 모든 고객들로 넗힐 예정이라고 합니다.
사무실전화번호를 통합할 수 있어서, 모바일을 통해서 이동성이 좋고 사생활 보호 등의 기능을 위해서 기업형 AI기능을 탑재했습니다.
핸드폰으로 사무실전화를 당겨받기가 가능하고, 통화 후 AI비즈 메모 등의 기능으로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.
발신도 회사번호로 진행할 수 있고, 수신 화면을 통해서 소통 이력 표시가 가능하게 했다고 합니다.
외부 업무, 출장, 재택 근무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서도 사무실전화를 핸드폰으로 수신되고, 동료에게도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.
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체계적으로 가능하고, AI가 통화내용과 문자, E메일 등을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.
여기에 엘지U+의 콜센터시스템도 구현해드리고 있으며,
클라우드고객센터(임대형콜센터), 스마트컨택(구축형콜센터), 클라우드레코딩(녹취전용) 등 기존 상품과
AICC클라우드(임대방식), AICC온프레미스(기업맞춤형)을 제공합니다.
엘지AI비즈콜 회사전화를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상담솔루션
회사전화번호 통합 기업형 AI비즈콜 LG콜센터솔루션, 사무실번호를 어디서나 휴대폰 통화 (24) | 2024.11.18 |
---|---|
AI콜센터, 클라우드고객센터. 임대형 구축형 인터넷전화상담솔루션 (0) | 2024.03.04 |
AI + 콜센터솔루션, 구축형 AICC (0) | 2023.11.07 |
LG콜센터 컨택센터IPCC (0) | 2023.06.08 |
인터넷전화 콜센터 클라우드. 녹음 ARS 상담앱 통계, 컨택센터IPCC (0) | 2023.02.01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