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전화가 아닌 IP인터넷전화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시스템, U+컨택센터IPCC 입니다.
대표적인 콜센터 기능인 녹음(녹취) ARS(IVR) 통계 상담앱(상담이력) 호분배 등을 제공해드렸습니다.
또한, 클라우드고객센터(임대형콜센터), 구축형콜센터로 구분해서 제공하는데요,
고객사 요청과 환경, 요금, 콜센터 운영 목적에 따라 결정할 수 있사오니..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해보시기 바랍니다.
U+인터넷전화 기반의 콜센터, 컨택센터IPCC이기 때문에 단말기도 LGU+이어야 하며, 맥어드레스 등으로 호환여부를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.
이미 사용 중인 인터넷은 통신사와 상관없고, 고객사 규모나 인원수에 상관없이 다양한 콜센터시스템을 제공해드렸습니다.
회사전화번호 통합 기업형 AI비즈콜 LG콜센터솔루션, 사무실번호를 어디서나 휴대폰 통화 (24) | 2024.11.18 |
---|---|
AI콜센터, 클라우드고객센터. 임대형 구축형 인터넷전화상담솔루션 (0) | 2024.03.04 |
AI + 콜센터솔루션, 구축형 AICC (0) | 2023.11.07 |
LG콜센터 컨택센터IPCC (0) | 2023.06.08 |
U+콜센터솔루션, 클라우드고객센터 임대형구축형, 녹취 ARS 통계 상담이력 호분배 (0) | 2022.11.21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