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터넷전화IP-PBX 기반의 U+콜센터솔루션으로써, 컨택센터 IPCC라고 하며,
별도 서버구축없이 U+단말기를 통해서 인원수만큼 제공하는 클라우드고객센터(임대형콜센터)와
고객의 요청 및 고객사 환경에 맞는 서버 및 시스템을 고객사내에 설치하는 구축형콜센터로 구분해서 고객사에 맞는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.
녹취(녹음), ARS(IVR), 상담이력(상담어플리케이션), 통계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(톡상담, 통화연결음 등)을 모두 선택하시거나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서 콜센터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전문솔루션과 U+운영노하우로 쳬게적인 안정된 서비스를 365일 제공하는 클라우드고객센터(임대형콜센터)를 주로 설치되었으며, 기업별 맞춤 콜센터 기능도 제공했습니다.
빠른 응대를 위한 분배시스템으로 대기시간을 줄이고, 전화/채팅상담을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하여 효율적 상담이 됩니다.
쇼핑몰, 유통업, 프랜차이즈, 서비스업, 여행/숙박업 등 전화상담을 많이 필요로하는 기업들께 설치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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