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솔루션
인터넷전화 콜센터 클라우드. 녹음 ARS 상담앱 통계, 컨택센터IPCC
HC예그리나
2023. 2. 1. 09:28
일반전화가 아닌 IP인터넷전화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시스템, U+컨택센터IPCC 입니다.
대표적인 콜센터 기능인 녹음(녹취) ARS(IVR) 통계 상담앱(상담이력) 호분배 등을 제공해드렸습니다.
또한, 클라우드고객센터(임대형콜센터), 구축형콜센터로 구분해서 제공하는데요,
고객사 요청과 환경, 요금, 콜센터 운영 목적에 따라 결정할 수 있사오니..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해보시기 바랍니다.
U+인터넷전화 기반의 콜센터, 컨택센터IPCC이기 때문에 단말기도 LGU+이어야 하며, 맥어드레스 등으로 호환여부를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.
이미 사용 중인 인터넷은 통신사와 상관없고, 고객사 규모나 인원수에 상관없이 다양한 콜센터시스템을 제공해드렸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