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램 설치만으로 PC/스마트폰/태블릿 등에서 사이트 및 앱을 통한 언제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한 LG근무시간관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직원/담당자들의 효율적인 근무시간을 관리합니다.
근무유형별/근무시간에 맞춘 PC사용관리, PC종료시간관리 등 알림 안내, 탄력/선택근무제 등 근로기준법에 해당되는 기본근무/연장근무 등 모든 근무 유형을 지원하여 투명한 근무시간관리가 가능합니다.
합리적인 업무 관리가 되고, 효과적인 근무시간 조정 등을 통한 야근방지로 인건비 절약, 인력운영/업무집중도 향상에 대한 기대효과가 발생합니다.
PC사용 가능 시간, 근무 조건 설정, 개인별 근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직원별/부서별 근무유형, 근무시간 통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, 사내 출입보안시스템과 연동되며, 외근 중에도 위치 기반 정보를 제공합니다.
근무시간관리는 서비스형(임대형)과 구축형으로 구분됩니다.
서비스형은 계정 당 요금이 결정되는 방식으로써, 기본 슬림 모바일로 나눠지고,
구축형은 고객사 환경 및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등과 연동 여부에 따라 프로그램 개발로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.
LG오피스넷+인터넷전화과 함께 신청할 경우에는 "우리회사패키지"로 묶어서 추가 요금할인 혜택를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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